뉴욕의 비싼 임대료에 불만을 가진 두 청년이
큰 사무실을 임대해 작게 쪼개 여러 사람에게 재임대 하자는 아이디어에서
We Work라는 글로벌 유니콘 기업이 탄생했습니다.
공유오피스는 정확히 뭘 하는 곳일까요?
넓은 공간을 작게 쪼개어 여러 사람에게 임대하는 회사입니다.
공유오피스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계약 기간이 자유롭다
일반적인 사무실 임대는 기본 2년의 계약 기간이 있고
기간 만료 전에는 임대 계약을 파기하기도 어렵지요.
하지만 공유 오피스는 월별 임대료를 지불하고 계약 기간이 자유롭기에
경제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둘째, 부대 비용을 줄일 수 있다.
공유오피스는 사용료 외의 거의 모든 부대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무 집기, 와이파이, 프린터와 스캐너, 복사기, 무료 음료까지 제공 됩니다.
셋째, 개인이 사무실을 임대할 때보다 쾌적하고 규모 있는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료, 소회의실, 세미나실, 공용 카페라운지, 주차 시설, 우편물 관리 등
넓고 규모 있는 공간을 적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네트워킹
공유오피스 안에는 다양한 업종이 입주하기 때문에
자신의 열정만큼 네트워킹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탑오피스의 경우 세무, 회계, 마케팅, 브랜딩,
웹 디자인, 소프트웨어 설치 및 업그레이드 등
초기 사업에 필요한 필수 항목들의 자문 위원으로 활동 중인
운영위원회가 있어서 초기 사업자들과 스타트업이 일하기에
최적의 공간이기도 하지요.
공유오피스 창업의 조건은 어떤 게 있을까요?
최소 50평 이상의 공간과 역세권,
비즈니스 중심 지역이 유리합니다.
건물이 있어서 임대를 놓는다 해도
인근지역에 상권이 발달해 있지 않다면
사무실 임대가 잘 나가지 않습니다.
역세권의 건물을 어떻게 임대 놓아야할지 고민인 분들에게
공유오피스 창업을 추천합니다.
공유오피스 마케팅은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탑오피스 프랜차이즈로 가맹하시면
스마트탑오피스의 브랜딩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스마트탑오피스는 3년 동안 사업을 하며
성실하게 브랜딩에 공을 들이며 마케팅을 했는데요.
그런만큼 잠정 고객들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스마트탑오피스에서 전랴적으로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본사에서 지점들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 대해 잘 모르셔도 부담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카페 프랜차이즈도 가능하다고요?
스마트탑오피스는 비즈니스 카페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를 운영하면서 카페 수익을 올리고
비상주 오피스와 회의실 대여를 통해 공유오피스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많은 프리랜서분들이 작업할 수 있는 카페를 찾고 있는 만큼
비즈니스 카페점은 좋은 수익 모델입니다.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 임대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스마트탑오피스에서 당신의 사업을 시작하세요.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1688-2997
오시는 길: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201 테라타워2 G 129호